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xr 실리콘 쓸만한가

아이폰xr 실리콘 케이스 이것만은. 보일러는 최대한 안틀려고 했는데 추워서 틀었어요. 역시 바닥이 따뜻해야 좋더라구요. 패딩을 사야 되는데 어떤 것 사야 할지 모르겠네. 이쁜 것 있으면 추천해줘. 벌써 올해도 다 가버린 것 같네요. 친구들은 연말이면 설레고 좋다는데 나는 그래서인지 왠지 쓸쓸하고 그래요. 다 떠나가는 것 같은 느낌. 갱년기는 아니겠죠? 별의 별 생각이 다드는 요즘이예요. 어렸을 적에는 빼빼로데이에 꼭 빼빼로를 주고 받아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전부 과자 회사의 횡포라며 발렌타인도 빼빼로 데이도 챙기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월급날은 칼같이 대표님이 지켜주셨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오늘은 아이폰xr 실리콘 케이스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한다.

저는 개인적으로 노란색을 띈 아이폰XR이 가장 눈에 띄었다. 컬러감도 굉장히 쨍한 편이어서 잃어버려도 눈에 잘 띄고 잘 잃어버리지도 않을 것 같았어요. 제품의 뒷부분은 유리로 되어 있는데, 반짝거리는 재질 때문인지 더욱 빛나보였고 영롱해보였다. 보통 핸드폰을 꾸밀 때, 케이스로 꾸미곤 하는데 이 제품들은 각자만의 개성있는 색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꾸미지 않아도 그만큼 빛을 발했던 제품인 것 같았다.

특히 아이폰xr 실리콘 케이스 관련하여 아이폰X와 비교 했을 때 Liquid Retina HD 6.1형을 탑재 한 이 제품, 훨씬 더 많은 것을 볼 때 사용자의 눈을 편안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전체 화면 LCD Multi‑Touch 디스플레이를 통해 더 넓은 화면으로 영상을 볼 때 더 좋다. 해상도 또한 1792 x 828 픽셀 해상도 / 1400:1 명암비 / True Tone 디스플레이 / 와이드 컬러 디스플레이(P3) / 625 니트의 밝기 / 햅틱 터치 / 아이폰XR의 촬영사진과 영상을 본다면 다른 출시제품에 비해 괜찮다 할 정도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이미 소문 난 제품이다.

현재, 스마트폰의 가격은 예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고가이다. 그만큼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긴 하지만, 비용적인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아이폰 11시리즈들의 가격은 엄청 고가의 가격대를 자랑함과 동시에 고성능을 자랑한다. 물론, 가격대를 생각하면 저가형 폰을 사용하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사람 마음이 다 그렇듯 누구나 더 좋은 핸드폰을 사용하고 싶은 마음은 다 같을 것이라 생각이 든다. 그럴 때, 사용하면 좋은 모델이 바로 아이폰XR이다.

하지만 이전 시리즈에 비해서 두께랑 무게가 무거워지면서 손목에 미세한 부담감이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쉽다. 아마 아이폰XR를 구매하신 분들 중에 처음에는 카메라가 한개라는 아쉬움으로 망설인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하지만 카메라 성능은 한개인 만큼 강력한 편인데요. 사진은 상당히 괜찮게 나오기 때문에 한개라도 큰 아쉬움이 없다. 디테일도 좋고 노출 제어도 좋아서 인스타 감성의 사진을 찍기에 부족함이 없죠! 거기다가 스마트 HDR이 들어가 있어서 사진을 여러 장 찍어서 좋은 부분만 합성해서 보여주는 성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품질도 꽤 좋은 편이죠.

하지만 굳이 카메라를 예민하게 보지 않는다면 내가 볼 때는 아이폰XR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xs의 경우, 스펙이 너무 과하다고 부담스러워 하는 사용자들도 꽤 있었고요. 해당 모델만 사용해도 얼마든지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거기다 약간의 차이이기는 하지만 본 모델을 이용하면 조금 더 커다란 화면도 느낄 수 있으니 여러모로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죠. 이런 면에서는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데 부담감이 덜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인기를 크게 끌지 못했지만, 간단하게 카톡이나 전화를 하고, 카메라도 무난한 것을 원한다면 아이폰XR이 더 만족스러울 수 있답니다.

특히 아이폰xr 실리콘 케이스 관련하여 아이폰XR이 처음에 출시가 되었을 상황에서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주었다. 애플의 핸드폰이 어떠한 모양을 하고 나올지 어떠한 성능을 가지고 나오는지에 대한 관심은 세계 각국에서 관심을 가질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핸드폰이 처음에 나오고 대다수의 사람들의 반응은 깔끔하다는 느낌이었다. 특이하지 않으며 보통의 핸드폰의 기본을 그대로 잘 가져가면서 깔끔하며 심플한 모습을 누가봐도 핸드폰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외형이었다. 또한 기타적으로 들어가 있는 기능들역시나 사요을 함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을 정도의 심플한 기능들을 탑제를 하고 있기에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생각이 들었다.

아이폰XR의 전면 디스플레이는 IPS 패널의 6.1인치 사이즈로 탑재되었는데. OLED가 탑재되어 있는 스마트폰을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조금 미묘한 차이를 느낄 수 있으시겠지만 IPS도 사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디스플레이를 보여준다. 주사율의 경우에는 60Hz를 지원하고 있다. 이전 시리즈부터 전면의 홈버튼이 없어졌는데. 지문인식을 지원하지 않고 Face ID를 지원되고 있는데.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이후 시리즈에서도 이 부사람들은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다.

이제 아이폰xr 실리콘 케이스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