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xr 급속충전 특징을 알아봐요

아이폰 xr 급속충전 특징을 알아봐요. 얼마전에 사귀는 친구와 1주년이라서 비싼 스테이크집에 갔는데 솔직히 기념일이라 간거지만 너무 비싸고 김치찌개가 절로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스테이크집을 1차로 갔다가 2차로 포장마차에서 우동 먹고왔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목욕탕 가서 세신도 받고 깨끗하게 씻고 나오니 너무 개운한 것 있죠. 목욕탕 자주는 안가는데 한 번 가면 너무 개운하고 좋아요. 특히 나올 때 먹는 바나나우유가 꿀맛이죠. 이제 정말 겨울이 된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요. 그리고 나는 벌써 온수매트를 꺼냈답니다. 특히 손발이 너무 차서 온수매트 없으면 겨울에는 잠을 잘 수가 없어요. 그러면 아이폰 xr 급속충전 대해서 알아볼까 한다.

두께는 가장 하위 모델인 만큼 XS보다는 두꺼운 편이다. 하지만 색상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애플 최초로 가장 다양한 색상의 제품으로 출시 되었다. 2018년도 이전에는 기존에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아이폰이 이렇게 화려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는 것부터 혁신이었죠. 하지만 기존에 시크한 색감을 선호했던 분들이라면 이렇게 화려하게 출시된 아이폰XR에 적응하는 시간이 좀 필요했었다. 현재는 아이폰11 역시도 색상이 다양하게 나오면서 이 후에는 이러한 스타일로 꾸준히 출시될 예정인 듯 하다.

특히 아이폰 xr 급속충전 관련하여 해상도 면에서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그러나 글씨가 깨진다거나 색 재현율이 낮다는 점은 일반사람들은 잘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듯 하다. 또한 LCD가 탑재되어 있어서 명암비가 조금 떨어지고 밤에 검은 화면을 보게 되면 제대로 된 검은 색 표현이 안되기 때문에 영상을 볼때 살짝 불편함이 있답니다. LCD는 커넥터에서 빛을 쏴줘야 하기 때문에 OLED에 비해서 베젤이 두꺼울 수 밖에 없어서 다른 디자인에 비해서 아이폰XR 베젤이 조금 더 두껍답니다. 그리고 3D 터치에 대해서 안써보신 사람들은 불편할 것 같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막상 실제로 써보면 3D 터치가 없어서 큰 불편함이 없답니다.

하지만 굳이 카메라를 예민하게 보지 않는다면 내가 볼 때는 아이폰XR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xs의 경우, 스펙이 너무 과하다고 부담스러워 하는 사용자들도 꽤 있었고요. 해당 모델만 사용해도 얼마든지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거기다 약간의 차이이기는 하지만 본 모델을 이용하면 조금 더 커다란 화면도 느낄 수 있으니 여러모로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죠. 이런 면에서는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데 부담감이 덜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인기를 크게 끌지 못했지만, 간단하게 카톡이나 전화를 하고, 카메라도 무난한 것을 원한다면 아이폰XR이 더 만족스러울 수 있답니다.

기본카메라는 XS과 같은 12MP이다. XS 듀얼카메라를 가지고 있지만 메인카메라가 같기 때문에 화질이나 성능에서는 그렇게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가장 큰 차이는 디스플레이에서 보이게 되는데. 아이폰XR의 경우 LCE패널이고 XS는 OLED패널이 탑재되었다. 큰 차이를 못 느끼는 분들도 있겠지만 OLED 패널에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LCE패널이 약간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이 점은 어느정도 감안하고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최고 사양의 하이엔드 스마트폰은 아니라는 점에서는 약간은 아쉬웠고 성능 적인 부분에서는 실망을 할 정도로 불만이 많이 생기게 되었다. 에플의 특징인 애플 ios를 사용을 하고 있는 것은 별다른 문제가 없었지만 최근에 들어서 보급형 핸드폰들의 사양만 보아도 상당히 준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애플 아이폰XR의 경우 메모리가 3gb밖에 되지 않았으며 카메라 화소역시 그렇게 큰 화소들을 지원하지 않는 것에는 상당히 아쉬운점들이 많은 핸드폰이었다.

아이폰 xr 급속충전 관련 내용으로 아이폰XR의 경우, 처음 나왔을 때 사람들이 많이들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 디자인 때문이었는데. 디자인이 그동안 선보였던 에플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아니었기에 많이들 실망했었던 것이죠. 예전에 나왔던 최초 보급형 제품이었던 아이폰5C에 대해 기억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이다. 이것 역시 당시에는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책정하여 사람들에게 선보이곤 했는데. 상대적으로 낮은 비용과 나쁘지 않았던 스펙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인기는 그다지 좋지 못했었던 결과를 보이곤 했었죠. 여러 이유가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원인은 바로 디자인이었다.

XS의 경우, 저장공간에 있어 64GB 다음에 바로 256GB를 선택해야 하는 점이 있었다. 64GB와 256GB 중간에 있는 128GB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비싼 가격을 내고 256GB를 구입해야 했는데. 아이폰XR의 경우 128GB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러한 니즈를 얼마든지 충족해줄 수 있었다. 물론, 어플의 용량도 높아지고, 사진이나 동영상의 화소도 좋아짐에 따라서 용량도 덩달아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 그렇지만 256GB는 조금 과한 용량이라고 생각할 수 있죠. 그런 면에서 128GB는 가장 무난하면서도 부담없는 용량이 될 수 있는데. XS에서는 128GB를 고를 수 없지만, 본 모델에서는 선택이 가능하므로 이것도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다.

이상 아이폰 xr 급속충전 포스팅을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