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워치3 티타늄 이것을 알아보자

갤럭시 워치3 티타늄 이것을 알아보자. 날이 추워지기때문에 마지막으로 즐길 수 있는 실외 데이트를 즐기고 왔다! 오랜만에 하는 데이트라서 분위기도 낼겸 한강에서 유람선을 탔는데 강바람이 어찌나 강하던지... 얼어죽는줄 알았지 뭐예요 부츠를 사려고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세일을 한다고 해서 너무 신이났어요. 세일한다는 문자 보고 바로 구매했는데 저렴하게 사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번에 방 인테리어를 새로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유튜브로 보고 직접 방산시장가서 이것저것 사고발품 팔아서 한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정도 가고 마음에 쏙 들어요.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대해서 알아볼까 한다.

달리기를 할 때 지금 신체의 균형이 맞는지 안맞는지 워치가 알려주기도 하는데 나의 평소 자세나 걸음걸이 이런것들을 보면 균형이 맞는지 안맞는지 확인을 할 수 있는데 달릴 때도 이런것을 파악해줘서 체크할 수 있고 더 올바른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것은 전담 트레이너가 없어도 혼자서도 올바르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 될 것 같다.

갤럭시 워치3 티타늄 추가적으로 워치 가격을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을텐데 아마 어디서 구매하는지에 따라서 가격 차이는 약간 있을 수 있고 크기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는 아니지만 대략적인 가격을 알려드리자면 45mm의 경우 LTE 모델은 52만 8천원, 41mm sms 49만 5천원 블루투스 모델은 이보다 조금 저렴한데 45mm는 47만 3천원, 41mm는 42만 9천원이다.

워치를 착용하고 넘어졌을 때 인식을 하는데 특히 이 기능은 나이가 많은 분이나 혼자거주하고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능으로 작용이 될 것 같은데 넘어졌는데도 얼마동안 작동이 감지되지 않으면 긴급 전화로 구조 요청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있어서 거동이 불편하거나 나이가 많은 분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다.

심전도 측정 또한 가능한 워치 제품 내장된 전극 센서가 심장 박동을 체크해주고 이를 감지하여 측정된 값을 보여주고 자동으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하고 쌓인 기록을 보면서 건강에 대해서 분석을 할 수 있어 헬스 케어 제품으로 아주 큰 반향을 일으킬 것 같다.

어떤 워치를 사야하나 고민이신 분들이 있으실텐데 전체적인 것으로 보면 일단 아이폰-애플워치, 갤럭시-갤럭시워치 이렇게 가는 것이 좋은것이 서로 연동이 잘되고 워치는 핸드폰이 중심이 되어 일단 연동이 되어 사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 같다.

특히 갤럭시 워치3 티타늄 관련하여 워치로 파악할 수 있는 헬스케어 기능들이 얼마나 많은가하면 혈압을 잴 수도 있고 심박수를 잴 수도 있고 심전도 측정까지 가능하고 운동을 할 때 내 몸의 균형 발란스는 맞는지 이런것들도 확인이 가능하고 혹시 착용하고 있다가 넘어졌을 때 이에 따른 긴급상황 구조 요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노년층에게도 좋을 것 같다.

워치 lte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를 이용하여 음악을 들을 수도 있고 전화를 주고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핸드폰이 없어도 통화가 가능하고 메세지를 주고 받는 것도 가능하고 요금제나 이런 것들은 나중에 출시되면 어떤 요금 상품들이 제공되는지 정확히 확인이 가능한 부분으로 보여진다.

이제 갤럭시 워치3 티타늄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