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탭 s5e 스펙 알면 좋은 내용


갤럭시탭 s5e 스펙 알면 좋은 내용. 경량패딩 입던 것이 문고리에 걸려서 찢어졌어요. 아 저렴하게 사서 잘 입고 다녔는데 하나 더 사야할 것 같더라구요. 같은 디자인인데 몇 년 사이에 가격이 오른 것 같아요. 벌써 올해도 다 가버린 것 같네요. 친구들은 연말이면 설레고 좋다는데 나는 그래서인지 왠지 쓸쓸하고 그래요. 다 떠나가는 것 같은 느낌. 갱년기는 아니겠죠? 별의 별 생각이 다드는 요즘이예요. 나는 평소에도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여름철 회사에서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두면 너무 추워서 긴팔 옷을 여분으로 챙겨가서 입곤 하는데 나는 벌써부터 추워지는 것 같아요. 이제 도톰한 가디건으로는 무리인 것 같아요! 이번엔 갤럭시탭 s5e 스펙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한다.

아날로그적 방식이 멋스럽고 낭만적으로 느껴지는 것이 있지만 발달된 기술은 편리하고 우리에게 다양한 영감을 주는 것 같고 갤럭시탭s7 S펜으로 그린 그림도 굉장히 그 느낌이 다르고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더 다양해서 예술쪽으로도 큰 반향을 일으킬 것 같으며 그리는 것을 이제는 종이에다 그림을 그린다라고만 인식하면 너무 오래된 사고방식 같다고 생각한다.

갤럭시탭 s5e 스펙 외에도 재택근무를 하면서 기존 데스크탑으로는 여러가지 제약을 받았다면 이번 갤럭시탭s7을 사용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고 최대 3개 앱을 동시에 구동할 수 있는 멀티 액티브 윈도우를 활용하면 모니터가 두개 있어야만 가능했던 멀티태스킹과 같은 업무를 손쉽게 할 수 있고 바로가기 메뉴를 만들어 접근성을 아주 높일 수 있어 좋다.

많은 용량이 필요했던 분들도 부족함없이 사용할 수 있고 또 확장까지 가능하니 좋고 화질도 굉장히 좋고 구현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 한가지 용도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서브 역할이 아닌 메인 역할을 할 수 있는 갤럭시탭s7이 될 것 같아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갤럭시탭s7 출시된다는 소식에 이것저것 알아보았는데 정말 이건 꼭 사야돼 하는 마음이 들정도로 마음을 빼앗겼고 우선 디자인부터가 큰 화면이 정말 완전 좋을 것 같고 그냥 세워두면 컴퓨터 화면처럼 크니까 답답하지 않고 공부를 할 수도 있을 것 같고 동영상 강의같은 것 듣기에도 좋고 영화를 보기에도 정말 아주 좋은 사이즈 마음에 들었다.

갤럭시탭s7의 장점은 집에서도 밖에서도 사용했을 때 장점밖에 없다는 것인데 요즘 업무를 할 때도 장소를 가리지 않고 빠른 피드백을 줘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어쩔 수 없어도 그런 니즈에 부응을 해야 하는데 그 때마다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수도 없고 노트북을 매번 가지고 다니는 것도 무겁고 일인데 이것 하나만 있으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갤럭시탭 s5e 스펙 외에도 직접 터치해보니 터치감이 정말 좋고 화면 넘어가는 것도 빠르게 잘 넘어가서만족스러워서 모든 업무를 갤럭시탭s7으로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았고 기존의 삼성 제품들과의 동기화도 잘되고 하나의 그룹을 형성하여 어느 기기로 작업을 하던 이어서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아주 좋았고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되어서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애플 제품만 썼던 사람들은 동기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애플 제품만 계속 사용하게 되고 아무래도 이와 같은 이유로 갤럭시 제품을 사용했다면 삼성 갤럭시 제품을 사용해서 서로 연동하고 동기화하여 일을 할 때에도 이어서 일을 할 수 있고 그 정보가 그대로 담겨져있어서 일을 두 번 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큰 장점이 되고 갤럭시s탭7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제 갤럭시탭 s5e 스펙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